오늘하루 열지않기
barbar
  • 버튼
  • 버튼
  • 버튼

Today view

이전 제품다음 제품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받은 상품이 불량이거나 다른상품으로 배송이 왔어요.어떻게 교환받나요?
작성자 바나나팩토리 (ip:)
  • 작성일 2014-07-18 15:09:0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9
평점 0점
[바나나팩토리배송]
고객행복센터 게시판 또는 전화(2215-5867)로 문의해 주시면 맞교환으로 신속히 새상품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수령하신 상품은 택배상자에 그대로 넣어 보관하고 계시다가
새상품을 가지고 방문하는 택배기사 편으로 교환 및 반송해 주시면 됩니다.
이때 배송비는 저희 바나나팩토리에서 부담합니다.

[업체개별배송]
업체배송은 배송업체에 따라 맞교환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상품을 먼저 업체로 보내신후, 새상품으로 교환되오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바나나팩토리 >주문배송조회에서 접수하시거나,
바나나팩토리 > 반품/환불을 통해 반품접수를 하실 수 있으며 이때 업체 연락처 및 주소가 공개됩니다.
업체로 상품을 보내주시고 송장 번호를 고객센터로 알려주시면 보다 빠르게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상담신청을 이용해 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화살표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