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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고객센터

FAQ - 자주묻는질문

  • [ 환불 ] 환불금액을 예치금으로 대신 받을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무통장, 실시간이체로 결제하신 경우 환불받을 금액을 고객님의 예치금으로 대체하여 환불해 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신용카드 결제시 부득이 부분취소한 경우에도 현금환불이 아닌 예치금으로 대체하여 환불받을 수 있으며
    전체취소인 경우에는 신용카드상으로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상담신청을 이용해 주세요.

  • [ 환불 ] 환불완료되면 어떤 방법으로 통보가 오나요?

    현금 환불의 경우 환불처리가 완료되면 즉시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확인 문자가 발송되오며, 문자 수신후 통장 잔액을 조회해보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사이트상 [바나나팩토리] - [MY쇼핑리스트] - [내가신청한서비스]에서도
    고객님의 환불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상담신청을 이용해 주세요.

  • [ 환불 ] 신용카드로 결제하였는데 부분취소를 할경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카드 부분취소 환불을 원하실 경우 결제하신 카드의 부분취소로 환불 처리됩니다.
    카드 취소 환불의 경우, 결제대행사 이니시스를 통해 처리되며,
    취소확인 이메일을 별도로 발송해 드립니다.
    메일 수신 후 신용카드사를 통해 결제 취소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취소접수 후 카드사 마다 약간의 차이는 있겠지만,
    해당 카드사로 정보전송 시간 공휴일 제외 3~5일 정도 소요예정으로
    이후 해당 카드사로 환불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이트상 [바나나팩토리] - [MY쇼핑리스트] - [내가신청한서비스]에서도
    고객님의 환불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상담신청을 이용해 주세요.

  • [ 환불 ] 환불받기로한 계좌가 오류라고 연락이 왔어요.

    고객님께서 환불을 위해 알려주신 계좌정보(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가 실제계좌정보와 일치되지 않아 환불처리가 지연되는 경우입니다.
    이 경우 바나나팩토리 고객센터 2215-5867 으로 연락주시거나 고객행복센터 1:1 게시판에 계좌정보를 남겨주시기바랍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상담신청을 이용해 주세요.

  • [ 환불 ] 상품을 반품했는데 언제 환불받을수 있나요?

    환불은 반품한 상품이 저희 텐바이텐물류센터 또는 해당업체로 반송도착 완료시 상품 확인 후에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환불 내역은[바나나팩토리]-[MY쇼핑리스트]-[반품/환불]또는[내가신청한서비스]에서 확인가능합니다.

    결제수단에 따라 취소는 처리기간에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취소완료 후 5~7일정도 (토,일,공휴일제외)
    무통장결제: 반품확인 완료된 후 다음날 (토,일,공휴일제외)
    이점 참고하시어 이용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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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반품/교환/AS ] 휴대폰결제 취소는 어떻게 되나요?

    휴대폰취소로 진행되십니다.
    전체 휴대폰 결제 후 일부 상품 부분취소시 휴대폰 부분취소는 불가하여,
    이 경우 취소 금액은 무통장 환불 처리 진행됩니다.

    휴대폰결제 후 전체 취소시 현금환불은 어려우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상담신청을 이용해 주세요.

  • [ 반품/교환/AS ] 교환받은후 처음에 받았던 상품은 가져가지 않았어요.

    교환시 새상품은 받았으나 처음에 받으신 상품을 미쳐 반송하지 않거나
    기사님께서 수거하지 않으셨다면

    [바나나팩토리 배송상품]
    1:1 상담신청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다시 방문드려 수거해 드립니다.

    [업체개별상품]                                
    해당 업체 거래 택배사에 재연락하시어 반송해 주시면 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상담신청을 이용해 주세요.

  • [ 반품/교환/AS ] 업체개별상품을 교환및 반품하기로 했는데 어느택배사를 이용해야 하나요?

    상품을 배송해 드린 업체의 거래택배사로 접수하시어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업체 또한 거래하는 택배사이므로 타택배에 비해 보다 빠르게 처리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수령하신 택배사는 주문배송조회의 배송정보를 클릭하시면 각 택배사 조회가능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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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반품/교환/AS ] 주문취소및 반품했는데 결제한 신용카드 청구서에 청구되었어요.

    먼저 정확한 취소및 반품완료는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 및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신용카드는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청구서 작성시기가 달라,
    카드사로 결제 취소를 요청하더라도 청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취소 시점에 따라 혹시라도 대금이 먼저 결제된 경우에는
    익월 카드사에서 자동으로 고객님 계좌로 입금 또는 기존 청구금액에서 삭감되어 청구하게 됩니다.

    보다 자세한 취소확인은 해당카드사로 문의하시고
    환불방법 및 환불날짜를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상담신청을 이용해 주세요.

  • [ 반품/교환/AS ] 반품수거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반품접수 후 접수당일 수거지를 변경하실 경우
    고객센터 전화(2215-5867) 혹은 1:1상담하기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주소를 변경해 드리며, 변경된 주소지로 2~3일 내에 기사가 연락을 드리고 수거 방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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